홈 > 꿈샘어린이집 > 각 반 소개



각 반 소개
논산성결교회에 오신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두빛나래(만 2세)
‘두 개의 빛나는 날개로 푸른 하늘을 힘 있게 날다.’의 뜻을 지닌 두빛나래는 만 2세 영아들이 생활하는 터전으로 선생님의 달콤한 감촉을 매일 맛보며 아기자기하게 사랑과 정성으로 익어가는 아이들의 꿈꾸는 생명의 놀이터입니다.

















은빛여울(만 3세)
‘은빛 찰랑이는 물가에서 행복하게 춤을 추다.’의 뜻을 지닌 은빛여울은 만3세 유아들이 생활하는 터전으로 밝고 따사로운 선생님의 사랑을 매일 누리며 깊고 넓은 감각을 키워 조화롭고 아름다운 아이로 자라가기를 간절히 원하는 꿈꾸는 놀이동산입니다.













하늘향기(만 3세)
‘하늘이 내린 향기처럼 어여쁘게 살아가다.’의 뜻을 지닌 하늘향기는 만 3세 유아들이 생활하는 터전으로 활기차고 웃음이 싱그러운 선생님 정성의 온도를 느끼며 선명하게 자라가 질서를 소중하게 여기며 맑은 이미지를 구성하며 살아가는 따뜻한 사랑의 보금자리입니다.


가람슬기(만 4세)
‘강처럼 푸르고 슬기롭게 살아가다.’의 뜻을 지닌 가람슬기는 만 4세 유아들이 생활하는 터전으로 올바른 에너지가 전달되는 선생님의 태양열을 받으며 필요한 존재로 이 세상을 밝게 비추며 충만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망이 있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그린나래(만 4세)
‘그린 듯이 아름다운 날개로 자연 그대로 살아가다.’의 뜻을 지닌 그린나래는 만 4세 유아들이 생활하는 터전으로  감성의 경영이 친밀하게 느껴지는 선생님의 따스함을 받으며 언제나 변함없이 자유롭고 창조적으로 자라가기를 꿈꾸는 소망이 넘치는 보금자리입니다.


가온누리(만 5세)
‘정직하고 바르게 세상의 중심으로 살아가다.’의 뜻을 지닌 가온누리는 만 5세 유아들이 생활하는 터전으로 솔직하고 다정다감한 선생님의 친밀감을 맛보며 분별력 있고, 정직한 습관을 배양하여 당당하게 주도적인 사람으로 살아가도록 꿈을 꾸는 샘가입니다.


맑은누리(만 5세)
‘맑고 정의롭게 살아 깨끗한 세상을 만들다.’의 뜻을 지닌 맑은누리는 만 5세 유아들이 생활하는 터전으로 포근하고 은근한 선생님의 사랑을 받으며 건강한 삶의 자세를 배우고 익혀서 현명하고 지혜롭게 살아가도록 옥토 밭을 만들어 풍부하게 자라가는 터전입니다.






충남 논산시 내동 491번지  TEL: 041-733-7391~3 / FAX: 041-733-7394  꿈샘어린이집: 041-736-7955
Copyright(c) 2004 논산성결교회. All rights reserved